반응형
Net.Reflector의 "네임 스페이스는 필드 또는 메서드와 같은 멤버를 직접 포함 할 수 없습니다."
NET.reflector에이 코드를 사용하려고합니다. Reflexil을 사용하여 코드를 이것으로 바꾸려고합니다.
if(Input.GetKeyDown(KeyCode.Keypad5)) {
int i = 0;
Character localPlayer = PlayerClient.GetLocalPlayer().controllable.GetComponent<Character>();
foreach (UnityEngine.Object obj2 in UnityEngine.Object.FindObjectsOfType(typeof(LootableObject)))
{
if (obj2 != null)
{
i++;
LootableObject loot = (LootableObject) obj2;
Debug.Log("Loot "+i+": "+loot.transform.position.ToString());
CCMotor ccmotor = localPlayer.ccmotor;
if(ccmotor != null && tpPos1 != Vector3.zero) {
ccmotor.Teleport(loot.transform.position);
Notice.Popup("", "Teleported to "+loot.name, 1.5f);
}
break;
}
}
}
그러나 컴파일하려고 할 때 오류가 발생합니다.
Line: 1 Column: 1 Error Number: CS0116 Error Message: "A namespace does not directly contain members such as fields or methods"
이것은 내가 생각하는 Unity 코드입니다. 나는 그렇게 경험이 없습니다. 누구든지 나를 위해 이것을 고칠 수 있습니까? 아니면 어떻게해야하는지 알려주세요? 감사.
보여 주신 스 니펫이 오류의 직접적인 원인이 아닌 것 같습니다.
다음은 오류를 일으키는 방법입니다.
namespace MyNameSpace
{
int i; <-- THIS NEEDS TO BE INSIDE THE CLASS
class MyClass
{
...
}
}
클래스 "외부"가 무엇인지 즉시 확인하지 못한다면 잘못 배치되었거나 추가 닫는 괄호 때문일 수 있습니다 }
.
반응형
'programing' 카테고리의 다른 글
BASH에서 "CLS"와 동일합니까? (0) | 2021.01.14 |
---|---|
getSupportFragmentManager ()가 정의되지 않았습니다. (0) | 2021.01.14 |
Windows 용 Linux에서 Qt 5 빌드 (0) | 2021.01.14 |
Java 예외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기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? (0) | 2021.01.14 |
Pandas에서 MultiIndex 인덱스 열 값을 쿼리하는 방법 (0) | 2021.01.1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