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화 상자에서 값을 반환하는 Android 'Best Practice'
복잡한 사용자 정의 대화 상자 (예 : 텍스트 필드, 날짜 또는 시간 선택기, 라디오 단추 등)에서 "저장"및 "취소"단추와 같은 값을 호출 활동에 반환하는 "올바른"방법은 무엇입니까?
웹에서 본 기술 중 일부 는 다음과 같습니다.
활동에서 읽을 수있는 Dialog 파생 클래스의 공용 데이터 멤버
공개 "get"접근 자. . . "..". . "
Intent ( show () 와 반대 ) 및 Dialog 클래스의 핸들러를 사용하여 대화를 시작합니다.이 핸들러는 다양한 컨트롤에서 입력을 받아 활동으로 다시 전달되도록 번들로 묶어 리스너가 "저장"을 누르면 번들이 다시 전달됩니다. 사용 ) (ReturnIntent을
대화 상자에있는 컨트롤의 입력을 처리하는 Activity의 리스너, 예를 들어 TimePicker 또는 DatePicker의 리스너는 실제로 Activity에 있습니다. 이 계획에서 사실상 모든 작업은 활동에서 수행됩니다.
"저장"버튼에 대한 활동의 한 리스너와 활동은 대화 상자의 제어를 직접 조사합니다. 활동이 대화 상자를 닫습니다.
... 이미 잊은 것이 더 있습니다.
표준 적으로 올바른 방법 또는 "모범 사례"방법으로 간주되는 특정 기술이 있습니까?
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.
- 내 모든 활동에는 하나의 동일한 상위 활동이 있습니다 (ControlActivity라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). ControlActivity에는
private volatile Bundle controlBundle;
적절한 getter / setter가 있습니다. 대화를 시작할 때 내 자신의 방법을 통해 대화를 호출했습니다.
public void showMyDialog(int id, Bundle bundle) { this.controlBundle=bundle; this.showDialog(id, bundle); }
따라서 대화 상자에 전송 된 매개 변수를 알 때마다
- 대화 상자가 완료 되려고 할 때
Bundle
필요한 값으로 다른 대화 상자를 구성한 다음Activity
번들 설정기를 통해 입력합니다 .
((ControlActivity )this.getOwnerActivity).setControlBundle(bundle);
그래서 결국 대화가 끝나면 대화에서 "반환 된"값을 알고 있습니다. int retCode=this.showMyDialog();
좀 더 복잡한 것 같지는 않지만 실행 가능 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.
아마도 귀하의 질문을 오해하고 있지만 왜 내장 리스너 시스템을 사용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?
builder.setPositiveButton("Yes", new DialogInterface.OnClickListener() {
public void onClick(DialogInterface dialog, int id) {
// run whatever code you want to run here
// if you need to pass data back, just call a function in your
// activity and pass it some parameters
}
})
이것이 제가 항상 대화 상자의 데이터를 처리하는 방법입니다.
편집 : 귀하의 질문에 더 잘 대답 할 수있는보다 구체적인 예를 제공하겠습니다. 이 페이지에서 몇 가지 샘플 코드를 훔칠 것입니다.
http://developer.android.com/guide/topics/ui/dialogs.html
// Alert Dialog code (mostly copied from the Android docs
AlertDialog.Builder builder = new AlertDialog.Builder(this);
builder.setTitle("Pick a color");
builder.setItems(items, new DialogInterface.OnClickListener() {
public void onClick(DialogInterface dialog, int item) {
myFunction(item);
}
});
AlertDialog alert = builder.create();
...
// Now elsewhere in your Activity class, you would have this function
private void myFunction(int result){
// Now the data has been "returned" (as pointed out, that's not
// the right terminology)
}
내 MIDI 앱의 경우 예 / 아니오 / 취소 확인 대화 상자가 필요했기 때문에 먼저 일반 StandardDialog 클래스를 만들었습니다.
public class StandardDialog {
import android.app.Activity;
import android.app.AlertDialog;
import android.content.DialogInterface;
import android.os.Handler;
public class StandardDialog {
public static final int dlgResultOk = 0;
public static final int dlgResultYes = 1;
public static final int dlgResultNo = 2;
public static final int dlgResultCancel = 3;
public static final int dlgTypeOk = 10;
public static final int dlgTypeYesNo = 11;
public static final int dlgTypeYesNoCancel = 12;
private Handler mResponseHandler;
private AlertDialog.Builder mDialogBuilder;
private int mDialogId;
public StandardDialog(Activity parent,
Handler reponseHandler,
String title,
String message,
int dialogType,
int dialogId) {
mResponseHandler = reponseHandler;
mDialogId = dialogId;
mDialogBuilder = new AlertDialog.Builder(parent);
mDialogBuilder.setCancelable(false);
mDialogBuilder.setTitle(title);
mDialogBuilder.setIcon(android.R.drawable.ic_dialog_alert);
mDialogBuilder.setMessage(message);
switch (dialogType) {
case dlgTypeOk:
mDialogBuilder.setNeutralButton("Ok", new DialogInterface.OnClickListener() {
public void onClick(DialogInterface dialog, int which) {
mResponseHandler.sendEmptyMessage(mDialogId + dlgResultOk);
}
});
break;
case dlgTypeYesNo:
case dlgTypeYesNoCancel:
mDialogBuilder.setPositiveButton("Yes", new DialogInterface.OnClickListener() {
public void onClick(DialogInterface dialog, int which) {
mResponseHandler.sendEmptyMessage(mDialogId + dlgResultYes);
}
});
mDialogBuilder.setNegativeButton("No", new DialogInterface.OnClickListener() {
public void onClick(DialogInterface dialog, int which) {
mResponseHandler.sendEmptyMessage(mDialogId + dlgResultNo);
}
});
if (dialogType == dlgTypeYesNoCancel) {
mDialogBuilder.setNeutralButton("Cancel", new DialogInterface.OnClickListener() {
public void onClick(DialogInterface dialog, int which) {
mResponseHandler.sendEmptyMessage(mDialogId + dlgResultCancel);
}
});
}
break;
}
mDialogBuilder.show();
}
}
다음으로, 내 주요 활동에는 다른 스레드의 UI 업데이트에 대한 메시지 처리기가 이미 있으므로 대화 상자에서 메시지를 처리하기위한 코드를 추가했습니다. 다양한 프로그램 기능에 대해 StandardDialog를 인스턴스화 할 때 다른 dialogId 매개 변수를 사용하여 적절한 코드를 실행하여 다양한 질문에 대한 예 / 아니오 / 취소 응답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. 이 아이디어는 단순한 정수 메시지보다 훨씬 느리지 만 데이터 번들을 전송하여 복잡한 사용자 정의 대화 상자에 대해 확장 할 수 있습니다.
private Handler uiMsgHandler = new Handler() {
@Override
public void handleMessage(Message msg) {
if (msg != null) {
// {Code to check for other UI messages here}
// Check for dialog box responses
if (msg.what == (clearDlgId + StandardDialog.dlgResultYes)) {
doClearDlgYesClicked();
}
else if (msg.what == (recordDlgId + StandardDialog.dlgResultYes)) {
doRecordDlgYesClicked();
}
else if (msg.what == (recordDlgId + StandardDialog.dlgResultNo)) {
doRecordDlgNoClicked();
}
}
}
};
그런 다음 활동에서 do {Whatever} () 메서드를 정의하기 만하면됩니다. 대화 상자를 불러 오려면 예를 들어 "Clear Recording MIDI events"버튼에 응답하고 다음과 같이 확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.
public void onClearBtnClicked(View view) {
new StandardDialog(this, uiMsgHandler,
getResources().getString(R.string.dlgTitleClear),
getResources().getString(R.string.dlgMsgClear),
StandardDialog.dlgTypeYesNo, clearDlgId);
}
clearDlgId
다른 곳에서는 고유 한 정수로 정의됩니다. 이 방법은 활동 앞에 예 / 아니오 대화 상자를 표시하여 대화 상자가 닫힐 때까지 초점을 잃고 활동이 대화 결과와 함께 메시지를 가져옵니다. 그런 다음 doClearDlgYesClicked()
"예"버튼을 클릭하면 메시지 처리기가 메서드를 호출합니다 . (이 경우에는 조치가 필요하지 않았기 때문에 "아니오"버튼에 대한 메시지가 필요하지 않았습니다).
어쨌든,이 방법은 저에게 효과적이며 대화에서 결과를 쉽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.
나는 이것에 대해 한동안 숙고 해왔고 결국 내가 찾은 가장 편리한 방법은 내 활동을 각 제어 흐름 단위를 나타내는 다양한 방법으로 나누는 것입니다. 예를 들어, 내 활동 내의 활동이 다음과 같은 경우 : 인 텐트에서 변수로드, 일부 데이터 확인, 가능한 경우 처리 및 진행, 백그라운드 호출이 아닌 경우 사용자 상호 작용 대기, 다른 활동 시작.
나는 일반적으로 공통적 인 부분,이 경우 처음 두 개와 마지막 부분을 픽업합니다. 나는 첫 번째 것을 포장 onCreate()
하고 마지막을 위해 별도의 것을 만들 것입니다 startAnotherActivity(Data)
. 그들이 구성되어 있습니다, 그래서 당신은 중간 부분을 정렬 할 수 있습니다 checkData(Data)
(아마도에 병합 onCreate()
중 하나를 호출하는) processAvailableData(Data)
나 performBackgroundTask(Data)
. 백그라운드 작업은 백그라운드에서 작업을 수행하고 제어를로 반환합니다 onBackgroundTaskCompleted(OtherData)
.
이제 둘 다 processAvailableData(Data)
그리고 차례로 그 함수를 호출 하거나 병합 할 수 onBackgroundTaskCompleted(OtherData)
있는 getUserResponse()
메서드를 호출 startAnotherActivity(Data)
합니다.
저는이 접근 방식이 많은 이점을 제공한다고 생각합니다.
- 데이터를 반환하는 대신 "앞으로 이동"하여 질문이 가리키는 데이터 반환 문제에 도움이됩니다.
- 새로운 기능을 더 쉽게 추가 할 수 있습니다. 예를 들어, 사용자에게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하려면
getUserResponse()
결국 다음 활동으로 전달되는 데이터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적절한 메서드를 호출하면됩니다 . - 직관적 인 가정이 특정 흐름이고 다른 흐름으로 판명 될 때 불필요한 흐름 문제를 피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( SO
finish()
와 관련된 질문 확인return
). - 익명의 내부 클래스 (onClick (), doInBackground () 등)에서 변수 액세스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많은 클래스 수준 필드를 가지지 않도록 변수를 더 잘 관리 할 수 있습니다.
더 많은 메서드를 사용하면 오버 헤드가 추가되지만 흐름, 재사용 및 단순성 이점에 의해 상쇄 될 수 있습니다 (이에 대한 컴파일 전문가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).
두 조각의 예를 들어 하나의 솔루션을 설명하겠습니다. SimpleFragment
날짜를 렌더링 할 텍스트 필드가 하나 뿐인가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. 그런 다음 DatePickerFragment
특정 날짜를 선택할 수있는 것이 있습니다. 내가 원하는 것은 사용자가 선택을 확인할 때마다 DatePickerFragment
날짜 값을 호출에 다시 전달하는 것 SimpleFragment
입니다.
SimpleFragment
따라서 먼저 다음 DatePickerFragment
에서 시작 합니다 SimpleFragment
.
private DateTime mFavoriteDate; // Joda-Time date
private void launchDatePicker() {
DatePickerFragment datePickerFragment = new DatePickerFragment();
Bundle extras = new Bundle();
// Pass an initial or the last value for the date picker
long dateInMilliSeconds = mFavoriteDate.getMillis();
extras.putLong(BundleKeys.LAST_KNOWN_DATE, dateInMilliSeconds);
datePickerFragment.setArguments(extras);
datePickerFragment.setTargetFragment(this, SIMPLE_FRAGMENT_REQUEST_CODE);
datePickerFragment.show(getActivity().getSupportFragmentManager(),
DatePickerFragment.FRAGMENT_TAG);
}
DatePickerFragment
대화 조각에서 사용자가 긍정적 인 버튼을 눌렀을 때 선택한 날짜를 다시 전달할 준비를합니다.
public static final String DATE_PICKED_INTENT_KEY = "DATE_PICKED_INTENT_KEY";
public static final int DATE_PICKED_RESULT_CODE = 123;
@Override
public Dialog onCreateDialog(Bundle savedInstanceState) {
// ...
Long dateInMilliSeconds = getArguments().getLong(BundleKeys.LAST_KNOWN_DATE);
DateTime date = new DateTime(dateInMilliSeconds);
initializePickerUiControl(date);
AlertDialog.Builder dialogBuilder = new AlertDialog.Builder(activity);
dialogBuilder
.setPositiveButton(R.string.date_picker_positive, (dialog, which) -> {
// Pass date to caller
passBackDate();
})
.setNegativeButton(R.string.date_picker_negative, (dialog, which) -> {
// Nothing to do here
});
return dialogBuilder.create();
}
private void passBackDate() {
DateTime dateTime = getDateTimeFromPickerControl();
Intent intent = new Intent();
intent.putExtra(DATE_PICKED_INTENT_KEY, dateTime.getMillis());
getTargetFragment().onActivityResult(
getTargetRequestCode(), DATE_PICKED_RESULT_CODE, intent);
}
SimpleFragment
요청 프래그먼트로 돌아가서 대화에 의해 전달 된 것을 소비합니다.
@Override
public void onActivityResult(int requestCode, int resultCode, Intent data) {
if (requestCode == SIMPLE_FRAGMENT_REQUEST_CODE &&
resultCode == DatePickerFragment.DATE_PICKED_RESULT_CODE) {
long datePickedInMilliseconds = data.getLongExtra(
DatePickerFragment.DATE_PICKED_INTENT_KEY, 0);
mFavoriteDate = new DateTime(datePickedInMilliseconds);
updateFavoriteDateTextView();
}
else {
super.onActivityResult(requestCode, resultCode, data);
}
}
이전에 훌륭한 답변 을 준 mattpic에 대한 언급 .
꽤 많은 연구 끝에 콜백 인터페이스를 결정했습니다. 내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.
MyFragment.java
public class MyFragment extends Fragment {
...
private void displayFilter() {
FragmentManager fragmentManager = getFragmentManager();
FilterDialogFragment filterDialogFragment = new FilterDialogFragment();
Bundle bundle = new Bundle();
bundle.putSerializable("listener", new FilterDialogFragment.OnFilterClickListener() {
@Override
public void onFilterClickListener() {
System.out.println("LISTENER CLICKED");
}
});
filterDialogFragment.setArguments(bundle);
filterDialogFragment.show(fragmentManager, DIALOG_FILTER);
}
MyDialog.java
public class MyDialog extends DialogFragment {
private ImageButton mBtnTest;
private OnFilterClickListener mOnFilterClickListener;
@Override
public Dialog onCreateDialog(Bundle savedInstanceState) {
AlertDialog.Builder builder = new AlertDialog.Builder(getActivity());
// Get the layout inflater
LayoutInflater inflater = getActivity().getLayoutInflater();
View filterLayout = inflater.inflate(R.layout.filter_dialog, null);
// Inflate and set the layout for the dialog
// Pass null as the parent view because its going in the dialog layout
builder.setView(filterLayout)
.setTitle("Filter");
Dialog dialog = builder.create();
mOnFilterClickListener = (OnFilterClickListener) getArguments().getSerializable("listener");
mBtnTest = (ImageButton)filterLayout.findViewById(R.id.fandb);
mBtnTest.setOnClickListener(new View.OnClickListener() {
public void onClick(View v) {
mOnFilterClickListener.onFilterClickListener();
dismiss();
}
});
return dialog;
}
public interface OnFilterClickListener extends Serializable {
void onFilterClickListener();
}
}
ReferenceURL : 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4473940/android-best-practice-returning-values-from-a-dialog
'programing' 카테고리의 다른 글
boost :: disjoint_sets 이해 (0) | 2021.01.16 |
---|---|
C ++ 0x는 언제 완료됩니까? (0) | 2021.01.16 |
Javascript에서 내보내기 및 프로토 타입이란 무엇입니까? (0) | 2021.01.16 |
Interlocked.Increment'ed int 필드를 올바르게 읽는 방법은 무엇입니까? (0) | 2021.01.16 |
ASP.NET MVC 아키텍처 : 구성, 상속 또는 복제에 의한 ViewModel? (0) | 2021.01.16 |